Home Menu

바람서치


  • 글쓰기
  • › [공지] › 설 연휴 넥슨 고객센터 운영 안내

    착한사람 2013.02.07 20:55:53

    안녕하세요, 넥슨회원 여러분.
    ㈜ 넥슨고객센터 입니다.

     

     

    늘 넥슨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고객님들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월 9일(토) ~ 2월 12일(화) 기간 동안은 
    설 연휴로 고객센터 및 방문센터 상담이 가능하지 않으니
    이점 고객 여러분의 깊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든 상담 업무는 2월 13일(수)부터 정상 운영 될 예정 입니다.

     

     

    ■ 전화상담/방문상담 휴무일자: 2013년 2월 9일(토) ~ 2월 12일(화)
      
    설 연휴 동안 메일을 통한 온라인 고객상담 접수는 가능하오니,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넥슨 홈페이지 내 [1:1문의하기]를 이용하여 
    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지원 1:1 문의하기 안내
      
    1) http://www.nexon.com 우측 상단의 [고객센터] 선택
    2) 도움말 선택 혹은 검색 하여 질문에 해당하는 도움말 확인
    3) 추가 문의내용은 문의하기>문의방법안내 중 '1:1 문의하기' 이용 


    앞으로도 항상 최선을 다하는 ㈜ 넥슨 고객센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