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변화하는 고객서비스! 고객 여러분의 평가에 귀 기울여 변화하겠습니다.
- 롯데손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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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넥슨 회원 여러분.
지난 5월 16일 회원 여러분들의 서비스 만족도 증대를 위해
[답변 만족도 평가 시스템]을 오픈 하였습니다.
답변 만족도 평가 시스템은 1:1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의 만족도를 별점 및 코멘트 작성 통해 평가해 주실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답변 만족도 시스템을 통해 주신 여러분들의 의견과 따끔한 충고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밑거름이 될 것 입니다.
답변 만족도 평가 시스템 도입의 이유에 대해 많이들 궁금하시죠? ^^
답변 만족도 시스템 Q&A로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Q&A를 참고하셔서 앞으로 답변 만족도 평가 시스템의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답변 만족도 시스템 Q&A]
Q. 답변 만족도 시스템은 어디서 평가할 수 있는 건가요?
A. 1:1문의하기 후 답변을 확인하시고 답변에 대한 만족 여부를 답변 하단에 있는
A. 평가해주신 만족도는 여러분들이 불편을 겪고 계신 부분을 파악하여
여러분들의 평가가 서비스 개선으로 이어지지 않으면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넥슨은 여러분들의 별점 평가 결과가 곧 서비스 개선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별 점이 낮은 답변은 유형별로 분석하여 어떤 문제가 있는지 상세하게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여러분들에게 불편을 끼치는 서비스는 개선하겠다고 약속 드리겠습니다.
A. 여러분들의 목소리에 좀 더 귀를 기울려 문제점을 개선해 나가기 위함입니다.
그 동안 문의하신 후 받으신 답변 내용이 여러분들의 기대에 미치지 못해
여러분들이 평가해 주신 별점 하나하나를 서비스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라
넥슨의 모든 서비스 개선을 위해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