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Menu

바람서치


  • 글쓰기
  • › [공지] › 08/14(금) 임시휴일 고객상담실 운영 안내

    아기곰 2015.08.11 17:35:57
    안녕하세요, 넥슨회원 여러분.

    넥슨 고객(대면)상담실 입니다.
     
    광복절 70주년을 맞이하여 국가 임시휴일로 지정된
    08월 14일(금)은 고객상담실이 운영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길 부탁 드리며,
    휴무일에도 온라인(1:1문의하기) 서비스는 접수 가능하오니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넥슨 홈페이지 내 [1:1문의하기]를 이용 해 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