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Menu

바람서치


  • 글쓰기
  • › [공지] › 8/14(금), 8/17(월) 넥슨 고객상담실 휴무 안내

    통큰사랑 2020.08.11 16:51:05

    안녕하세요넥슨 고객 여러분.

     

    넥슨 고객상담실 휴무 일정 안내드립니다.

     

    고객상담실 시스템 점검과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8/14(), 8/17()에는 방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고객 여러분들께서는 안내드리는 휴무 일정을 참고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겪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상담실 휴무일자

    - 2020 8 14일 금요일고객상담실 시스템 점검

    - 2020 8 17일 월요일임시공휴일 지정

     

    고객상담실 휴무에도 온라인 고객상담 접수는 가능하오니,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여 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