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넥슨회원여러분
항상 넥슨 게임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11월 25일 오후 2시 50분부터 4시 30분까지 넥슨 고객센터
콜 시스템 긴급 점검으로 인하여 현재 전화상담이 불가능합니다.
■ 콜시스템 점검시간: 2010년 11월 25일(목) 오후 2시 50분~4시 30분
점검 시간에도 메일을 통한 온라인 고객상담 접수는
가능하오니,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넥슨 홈페이지
내 [문의메일 보내기]
이용하여 주시면 친절한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지원 온라인 상담안내]
1) http://www.nexon.com
우측 상단의
[고객센터] 선택.
2) 서비스 별 FAQ 선택 혹은 검색.
3) 질문에 해당하는 도움말 확인.
4) 추가문의 내용 '문의메일 보내기' 이용
앞으로도 항상 최선을 다하는 (주)넥슨 고객센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