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Menu

바람서치


  • 글쓰기
  • › [점검] › 11/25 고객센터 콜 시스템 긴급 점검(연장)

    착한사람 2010.11.25 16:25:42

    안녕하세요. 넥슨회원여러분

     

     

    항상 넥슨 게임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11월 25일 오후 2시 50분부터 4시 30분까지 넥슨 고객센터

    콜 시스템 긴급 점검으로 인하여 현재 전화상담이 불가능합니다.

     

     

     

    ■ 콜시스템 점검시간: 2010 1125() 오후 250~430

     

     

     

    점검 시간에도 메일을 통한 온라인 고객상담 접수는 가능하오니,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넥슨 홈페이지 내 [문의메일 보내기]

    이용하여 주시면 친절한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지원 온라인 상담안내]

     

    1) http://www.nexon.com 우측 상단의 [고객센터] 선택.

    2) 서비스 별 FAQ 선택 혹은 검색.

    3) 질문에 해당하는 도움말 확인.

    4) 추가문의 내용 '문의메일 보내기' 이용

     

     

    앞으로도 항상 최선을 다하는 ()넥슨 고객센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cript></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