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Menu

바람서치


  • 글쓰기
  • › [안내] › 개인정보 관리 강화 안내

    착한사람 2010.12.13 21:57:32

    안녕하세요넥슨 회원 여러분

     

     

    최근 넥슨 고객센터나 직원을 사칭하여 개인정보를 취득하려는

    사례가 있어 유의사항 안내 드립니다.

     

     

     1. 전화를 통한 보이스 피싱

    게임 머니 또는 넥슨캐시를 현금으로 환불해준다거나,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는 명목으로 개인신상정보 및

    계좌번호 등을 요구하는 방법.

     

    2. 운영자를 사칭하는 메일

    넥슨 운영자를 사칭하거나 넥슨 답변메일과 유사한 구조를

    이용하여 고객님의 개인정보 또는 게임ID/PW 를 요구하는 방법

     

    3. 메신저 또는 게임 내 채팅

      운영자로 위장하여 메신저 또는 게임 내 채팅으로 개인정보를

    요구하거나 결제를 유도하는 행위

     

    넥슨에서는 이메일이나 전화를 통하여 넥슨 여러분의 개인정보나

    넥슨아이디/비밀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또한 요구사항에 응하지 않아 불이익이 발생하는 일은 절대 없사오니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시어 피해를 예방하시길 부탁 드립니다.

     

     

     

    보이스피싱 및 개인정보 유출에 관한 피해 상담은

    -          한국인터넷진흥원 상담센터 118번

    -          www.kisa.or.kr

    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고객 여러분들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