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Menu

바람서치


  • 글쓰기
  • › [안내] › 만우절 고객센터 운영(수정본 포함)

    착한사람 2011.03.29 11:01:47

    원본 수정(추가) 삭제

    색깔별로 해서 해놨습니다.


    ------------------------------------------------------------


    안녕하세요, 넥슨회원여러분.

    ㈜넥슨 고객센터 입니다.

     

     

    환절기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넥슨 고객센터 콜 시스템 장비 정기점검을 진행하게 되어
    4월 1일(금) 하루 동안 전화상담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이 점 고객 여러분의 깊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전화상담/방문상담 휴무일자: 2011년 4월 1일(금)

     

     

    점검 시간에도 메일을 통한 온라인 고객상담 접수는 가능하오니,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넥슨 홈페이지 내 [문의메일 보내기] 이용하여 
    주시면 친절한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전화상담 불가로 메일 접수량이 많을 경우 답변이 조금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고객지원 온라인 상담안내]

     

    1) http://www.nexon.com 우측 상단의 [고객센터] 선택.
    2) 도움말 및 FAQ 통합 검색
    3) 추가문의 내용은 ‘문의하기’ 클릭 후 ‘이메일 문의하기' 이용.

     

     

    앞으로도 항상 최선을 다하는 (주)넥슨 고객센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