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Menu

바람서치


  • 글쓰기
  • › [안내] › 10/2(화) 고객센터 전화상담/방문상담 휴무 안내

    르잴 2012.09.28 11:04:17

    안녕하세요. 넥슨회원 여러분,
    (주) 넥슨 고객센터 입니다.

    항상 넥슨 게임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 드리며
    즐거운 한가위 되시기 바랍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센터 콜 시스템 개선작업을 진행하게 되어
    10월 2일(화) 하루 동안 전화상담 및 방문상담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이 점 고객님의 깊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전화상담/방문상담 휴무일자: 2012년 10월 2일(화)

    점검 기간 동안에도 메일을 통한 온라인 고객상담 접수는 가능하오니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넥슨홈페이지 내 [문의메일보내기]를 이용하여
    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지원 온라인 상담 안내


    1) http://www.nexon.com 하단 중앙에 [고객센터] 선택
    2) 도움말 선택 혹은 검색 하여 질문에 해당하는 도움말 확인
    3) 추가 문의내용은 문의하기>문의방법안내 중 '이메일 문의하기' 이용

    앞으로도 항상 최선을 다하는 ㈜ 넥슨 고객센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