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출첵...
-
트살 - 4773
- 2
출첵 1등먹기 힘드네요 ㅠ
이틀동안 1분전에 대기탔는데
3등밖에 못먹구 ㅋㅋㅋ
3등이 13포인트라는게 그나마 위안이네요 흐흐
저도 좀 1등좀 해보게 도와주셔요 ㅋㅋ
출첵 1등먹기 힘드네요 ㅠ
이틀동안 1분전에 대기탔는데
3등밖에 못먹구 ㅋㅋㅋ
3등이 13포인트라는게 그나마 위안이네요 흐흐
저도 좀 1등좀 해보게 도와주셔요 ㅋㅋ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431 |
|
| 12.10.15.12:17 | 5002 |
| 1430 |
|
| 12.10.15.13:46 | 6221 |
| 1429 |
|
| 12.10.16.10:13 | 4143 |
| 1428 |
|
| 12.10.19.01:37 | 4538 |
| 1427 |
|
| 12.10.19.12:42 | 5467 |
|
|
| 12.10.21.00:01 | 4773 | |
| 1425 |
|
| 12.10.21.00:02 | 4968 |
| 1424 |
|
| 12.10.21.01:49 | 4123 |
| 1423 |
|
| 12.10.24.17:55 | 3789 |
| 1422 |
|
| 12.10.25.01:20 | 4654 |
| 1421 |
|
| 12.10.26.14:35 | 4958 |
| 1420 |
|
| 12.10.27.04:23 | 3185 |
| 1419 |
|
| 12.10.27.13:36 | 4615 |
| 1418 |
|
| 12.10.28.03:06 | 6205 |
| 1417 |
|
| 12.10.29.10:44 | 4616 |
| 1416 |
|
| 12.10.29.21:22 | 4753 |
| 1415 |
|
| 12.10.29.21:37 | 4587 |
| 1414 |
|
| 12.10.31.13:26 | 5817 |
| 1413 |
|
| 12.11.01.20:52 | 5099 |
| 1412 |
|
| 12.11.02.09:46 | 6847 |
폭풍f5와 적절한타이밍..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