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바람의나라 도사/주술사 위주 기술연마 패치!
- 꿈의연속
- 1898
- 6
꽤 오래전부터 생각하고 있던 내용인데 한번 추려서 큰 타이틀만 붙여보겠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개선방안은 다음에 수정해서 상세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1. 혼마술류와 저주류의 확실한 구분
2. 디버프 마법과 버프 마법, 더이상 같이 배우지 않고 직업별 차별 + 성마다 확실한 능력차이 부여
3.기원류/기원첨'류/비원/비선 성 올라갈수록 확실한 차이 필요
4.헬파이어/삼매진화 성 올라갈수록 확실한 차이 필요
5.자기환혼/환혼대법/환혼대법'첨 사용시 일정량의 체력회복 필요 + 생환대법 체력회복량 상향
혼마 저주 둘다 구분하면 좋을거같네요 둘다 원래 특성기술이었는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