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좀 그만...
-
바나나맨 - 4713
- 3
기존의 방식을 좋아하는 유저들은 패치가 싫습니다.
기존의 방식을 좋아하는 유저들은 패치가 싫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631 |
|
| 14.11.20.09:43 | 0 |
| 630 |
|
| 14.11.20.09:44 | 4460 |
| 629 |
|
| 14.11.20.10:53 | 4595 |
| 628 |
|
| 14.11.20.11:21 | 4611 |
| 627 |
|
| 14.11.20.11:23 | 4719 |
| 626 |
|
| 14.11.20.11:26 | 4368 |
| 625 |
|
| 14.11.20.11:28 | 4686 |
| 624 |
|
| 14.11.20.11:30 | 4744 |
| 623 |
|
| 14.11.20.11:32 | 4715 |
|
|
| 14.11.20.11:33 | 4713 | |
| 621 |
|
| 14.11.20.11:35 | 3319 |
| 620 |
|
| 14.11.20.12:05 | 6162 |
| 619 |
|
| 14.11.20.12:06 | 4502 |
| 618 |
|
| 14.11.20.13:02 | 4731 |
| 617 |
|
| 14.11.20.13:02 | 4714 |
| 616 |
|
| 14.11.20.13:05 | 4601 |
| 615 |
|
| 14.11.20.13:10 | 4806 |
| 614 |
|
| 14.11.20.13:11 | 5325 |
| 613 |
|
| 14.11.20.14:39 | 4654 |
| 612 |
|
| 14.11.20.15:22 | 4725 |
변화를주는건좋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