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효과가 존재하는 이유에 의문.
-
김바아람 - 4481
- 2
그냥 기존템 옵션 상향인듯, 특별한 옵션이 붙는 것도 아니고
그냥 기존템 옵션 상향인듯, 특별한 옵션이 붙는 것도 아니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611 |
|
| 14.11.20.16:13 | 4259 |
| 610 |
|
| 14.11.20.16:17 | 3184 |
| 609 |
|
| 14.11.20.16:18 | 4381 |
| 608 |
|
| 14.11.20.17:13 | 3974 |
| 607 |
|
| 14.11.20.21:27 | 4141 |
| 606 |
|
| 14.11.20.21:51 | 4820 |
| 605 |
|
| 14.11.20.22:17 | 5239 |
| 604 |
|
| 14.11.20.22:19 | 4649 |
| 603 |
|
| 14.11.20.22:38 | 6098 |
| 602 |
|
| 14.11.20.22:47 | 3884 |
| 601 |
|
| 14.11.20.22:48 | 4623 |
| 600 |
|
| 14.11.20.23:06 | 5202 |
|
|
| 14.11.20.23:14 | 4481 | |
| 598 |
|
| 14.11.20.23:17 | 4803 |
| 597 |
|
| 14.11.20.23:29 | 4512 |
| 596 |
|
| 14.11.21.00:13 | 4686 |
| 595 |
|
| 14.11.21.00:17 | 4677 |
| 594 |
|
| 14.11.21.00:29 | 4721 |
| 593 |
|
| 14.11.21.00:44 | 4966 |
| 592 |
|
| 14.11.21.00:45 | 4656 |
서민템이나 가성비안좋은거에만생겨야대는데
이건좀아닌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