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날씨는 엄청 춥네요 ;ㄷ
-
바람흔흔 - 3372
- 2
오늘도 날씨는 엄청 춥네요 ;ㄷㄷ
오늘도 날씨는 엄청 춥네요 ;ㄷㄷ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551 |
|
| 14.11.21.04:37 | 5066 |
| 550 |
|
| 14.11.21.04:37 | 4642 |
| 549 |
|
| 14.11.21.05:57 | 4269 |
| 548 |
|
| 14.11.21.08:36 | 5112 |
| 547 |
|
| 14.11.21.09:18 | 4643 |
| 546 |
|
| 14.11.21.09:19 | 4726 |
| 545 |
|
| 14.11.21.09:20 | 4647 |
| 544 |
|
| 14.11.21.09:21 | 3663 |
| 543 |
|
| 14.11.21.09:30 | 4453 |
| 542 |
|
| 14.11.21.09:40 | 4781 |
| 541 |
|
| 14.11.21.09:43 | 4262 |
| 540 |
|
| 14.11.21.09:49 | 4886 |
|
|
| 14.11.21.09:49 | 3372 | |
| 538 |
|
| 14.11.21.09:53 | 4837 |
| 537 |
|
| 14.11.21.09:55 | 4524 |
| 536 |
|
| 14.11.21.11:24 | 5188 |
| 535 |
|
| 14.11.21.11:35 | 4637 |
| 534 |
|
| 14.11.21.11:50 | 4690 |
| 533 |
|
| 14.11.21.11:51 | 3583 |
| 532 |
|
| 14.11.21.11:51 | 4646 |
이제 겨울이니...
흐아 매년 여름겨울은 더욱더 힘들어지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