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 시향셋 시세 얼마정도해요?(4성즉발)
-
뚱스뚱자 - 6119
- 4
연서버기준이요 ㅜ
도사도재밋어서 제대로해보고싶은데 뭘하든 돈이필요한거같은..
연서버기준이요 ㅜ
도사도재밋어서 제대로해보고싶은데 뭘하든 돈이필요한거같은..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371 |
|
| 14.12.10.14:06 | 6183 |
| 370 |
|
| 14.12.10.15:15 | 4495 |
| 369 |
|
| 14.12.10.15:42 | 3683 |
| 368 |
|
| 14.12.10.16:28 | 5169 |
| 367 |
|
| 14.12.10.16:30 | 4481 |
| 366 |
|
| 14.12.10.16:30 | 4599 |
| 365 |
|
| 14.12.10.16:44 | 4723 |
|
|
| 14.12.10.16:44 | 6119 | |
| 363 |
|
| 14.12.10.17:52 | 4475 |
| 362 |
|
| 14.12.10.20:01 | 4705 |
| 361 |
|
| 14.12.10.20:36 | 4654 |
| 360 |
|
| 14.12.10.20:39 | 4729 |
| 359 |
|
| 14.12.10.21:51 | 6110 |
| 358 |
|
| 14.12.10.21:51 | 5769 |
| 357 |
|
| 14.12.10.21:59 | 4629 |
| 356 |
|
| 14.12.11.02:23 | 4708 |
| 355 |
|
| 14.12.11.04:00 | 4667 |
| 354 |
|
| 14.12.11.05:24 | 4198 |
| 353 |
|
| 14.12.11.07:17 | 4606 |
| 352 |
|
| 14.12.11.07:37 | 3597 |
2~4차 정도까지 시향셋을 선호하는데 그이후의 마동사냥에선 시향셋이필요가없음.
시향셋은 구성 시향 옵마다다르지만
싸게는8~ 부터 구하고 대체로 12~15? 선에서 그럭저럭많은거래가 일어남
개인적으론 싼거사서 잠깐쓰다 시향마치작으로 바꾸거나 아예 마치작쪽으로 바로 가는것도 나쁘지않다고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