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 새로키울려하는데..
-
대장친구 - 3394
- 4
뭐키울지개고민중...현제 신선키웟고..
전사or궁사로 갈려는데..
고민...현금은..많이투자안함...부캐니깐..5정도..
뭐키울지개고민중...현제 신선키웟고..
전사or궁사로 갈려는데..
고민...현금은..많이투자안함...부캐니깐..5정도..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3031 |
|
| 11.06.04.20:10 | 4607 |
| 3030 |
|
| 11.06.05.12:22 | 5014 |
| 3029 |
|
| 11.06.06.08:33 | 4485 |
| 3028 |
|
| 11.06.06.16:48 | 4524 |
| 3027 |
|
| 11.06.06.21:26 | 4678 |
| 3026 |
|
| 11.06.07.19:00 | 3922 |
| 3025 |
|
| 11.06.07.21:26 | 3901 |
| 3024 |
|
| 11.06.08.00:34 | 4376 |
| 3023 |
|
| 11.06.08.00:35 | 4640 |
| 3022 |
|
| 11.06.08.20:51 | 4669 |
| 3021 |
|
| 11.06.09.19:06 | 4056 |
| 3020 |
|
| 11.06.09.20:24 | 3917 |
| 3019 |
|
| 11.06.09.22:30 | 4670 |
| 3018 |
|
| 11.06.10.00:47 | 4437 |
| 3017 |
|
| 11.06.10.18:54 | 5358 |
| 3016 |
|
| 11.06.11.02:37 | 6190 |
| 3015 |
|
| 11.06.11.11:52 | 4410 |
|
|
| 11.06.12.00:40 | 3394 | |
| 3013 |
|
| 11.06.12.13:26 | 5780 |
| 3012 |
|
| 11.06.12.13:32 | 5092 |
궁사 재밋.. 전사는 낮으면 개인적으로 잉여같이 느껴져서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