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서치 로고

자유게시판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돌아왔어요!...

지금 저는 감기... 걸렸어요

그냥 감기가 아니라 신종플루같아요

어떻게하죠?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3

[레벨:10]국민학생 2011.10.21. 13:28

일단 병원에 감니다 그러면 평범한 몸살감기라고 별거아니라는듯이 약을 처방해줄거에요

그러면 병원을 나와 근처 약국에 가셔서 처방전대로 약을 지으시고 덤으로 쌍화탕을 사세요

식사를 하셨다면 그자리에서 먹고 아니라면 집으로 돌아와서 밥부터먹고 약을 쌍화탕과함께

삼킨후 이불을 꼭 덮고 주말내내 푹 쉬시면 월요일부터는 말끔히 나으실검니다. 진실이에요.

[레벨:6]티빠니 작성자 2011.10.22. 06:04

감기와함께돌아온 티빠니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371
image
[레벨:11]루드위그 11.10.17.17:18 4405
2370
image
[레벨:4]하뉴 11.10.17.22:18 4662
2369
image
[레벨:4]하자@직도 11.10.17.23:00 4426
2368
image
[레벨:11]착한사람 11.10.18.09:32 4481
2367
image
[레벨:11]루드위그 11.10.18.13:03 4485
2366
image
[레벨:4]티플릿 11.10.18.20:21 4168
2365
image
[레벨:10]국민학생 11.10.19.03:20 4671
2364
image
[레벨:11]하얀구름 11.10.19.17:22 4454
2363
image
[레벨:11]착한사람 11.10.20.00:41 4763
2362
image
[레벨:10]국민학생 11.10.20.00:48 4673
image
[레벨:6]티빠니 11.10.21.13:02 4659
2360
image
[레벨:11]루드위그 11.10.21.17:25 3796
2359
image
[레벨:2]처라미 11.10.21.17:34 4736
2358
image
[레벨:10]국민학생 11.10.21.22:21 4408
2357
image
[레벨:11]착한사람 11.10.24.08:22 4477
2356
image
[레벨:11]루드위그 11.10.24.11:59 7263
2355
image
[레벨:10]국민학생 11.10.24.14:04 4373
2354
image
[레벨:11]루드위그 11.10.24.16:16 4443
2353
image
[레벨:11]착한사람 11.10.24.19:12 4908
2352
image
[레벨:11]루드위그 11.10.24.22:54 4345

포인트랭킹

1 대전 93,656P
2 세니 84,344P
3 아기곰 75,855P
4 미미미 71,148P
5 개편 67,128P
6 바담풍 61,777P
7 스윗티 53,104P
8 추억은별처럼 48,754P
9 전투법사@연 44,941P
10 고박사 44,333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