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빼빼로가 벌레나왔다고하지만. 원래..
-
하얀구름 - 4997
- 2
원래 빼빼로는 중국산이였으니까요..
아래는 롯데빼빼로 딸기맛에 써있는 걸 핸드폰으로 찍은사진입니다. 제조업체는 롯데 차이나 푸드이며 수입업체가 롯데제과입니다. 그리곤 옆에 원산지:중국산 본제품은 중국에서 만들어진 식품입니다. 라고 적혀있어요..
(핸드폰이 약간흔들려서그렇지..)
그러니까 중국산인데 벌레가 나와도뭐..
원래 빼빼로는 중국산이였으니까요..
아래는 롯데빼빼로 딸기맛에 써있는 걸 핸드폰으로 찍은사진입니다. 제조업체는 롯데 차이나 푸드이며 수입업체가 롯데제과입니다. 그리곤 옆에 원산지:중국산 본제품은 중국에서 만들어진 식품입니다. 라고 적혀있어요..
(핸드폰이 약간흔들려서그렇지..)
그러니까 중국산인데 벌레가 나와도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2291 |
|
| 11.11.07.22:20 | 4738 |
| 2290 |
|
| 11.11.08.00:28 | 4345 |
| 2289 |
|
| 11.11.08.01:13 | 4657 |
| 2288 |
|
| 11.11.08.11:59 | 4583 |
| 2287 |
|
| 11.11.08.14:44 | 9746 |
| 2286 |
|
| 11.11.08.14:51 | 4935 |
| 2285 |
|
| 11.11.09.00:53 | 4664 |
| 2284 |
|
| 11.11.09.11:05 | 4274 |
| 2283 |
|
| 11.11.09.15:57 | 3482 |
| 2282 |
|
| 11.11.09.17:47 | 4672 |
| 2281 |
|
| 11.11.09.18:22 | 4441 |
| 2280 |
|
| 11.11.09.20:12 | 3620 |
| 2279 |
|
| 11.11.09.20:29 | 5690 |
| 2278 |
|
| 11.11.09.22:50 | 4382 |
| 2277 |
|
| 11.11.10.10:34 | 4417 |
| 2276 |
|
| 11.11.10.11:10 | 4862 |
| 2275 |
|
| 11.11.10.11:33 | 4486 |
| 2274 |
|
| 11.11.10.15:13 | 4434 |
| 2273 |
|
| 11.11.10.16:34 | 4802 |
|
|
| 11.11.12.10:25 | 4997 |
바퀴벌레도 나오면 끔찍하겠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