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번에할꺼 이미지편집하느라..
-
하얀구름 - 5157
- 3
psd로 저장하면 편한데 어쩔수없이 올려야되서 포토샵이 이꼴이군요.ㅡㅡ;

psd로 저장하면 편한데 어쩔수없이 올려야되서 포토샵이 이꼴이군요.ㅡㅡ;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2031 |
|
| 12.01.14.14:21 | 4584 |
| 2030 |
|
| 12.01.15.00:17 | 5853 |
| 2029 |
|
| 12.01.15.13:22 | 4378 |
| 2028 |
|
| 12.01.16.16:11 | 4951 |
| 2027 |
|
| 12.01.16.16:56 | 4836 |
| 2026 |
|
| 12.01.16.18:00 | 4399 |
| 2025 |
|
| 12.01.16.22:09 | 4667 |
| 2024 |
|
| 12.01.17.02:13 | 4573 |
| 2023 |
|
| 12.01.17.09:32 | 5046 |
| 2022 |
|
| 12.01.17.13:15 | 4375 |
| 2021 |
|
| 12.01.17.18:24 | 2957 |
| 2020 |
|
| 12.01.18.00:26 | 4795 |
| 2019 |
|
| 12.01.18.01:00 | 4831 |
| 2018 |
|
| 12.01.18.09:59 | 4916 |
| 2017 |
|
| 12.01.18.10:09 | 3838 |
| 2016 |
|
| 12.01.18.10:14 | 4585 |
| 2015 |
|
| 12.01.18.19:00 | 4982 |
|
|
| 12.01.18.21:45 | 5157 | |
| 2013 |
|
| 12.01.19.13:26 | 4605 |
| 2012 |
|
| 12.01.20.00:10 | 4465 |
고생이 많으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