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내일 모레 중식에 미니뷔페 나오네요
-
롯데계열사 - 5136
- 2
이번에도 좀 맛있으면 좋으려만
진짜 마트에서 제공하는
중식메뉴중에서
제일 맛없는게
미니뷔페에요 ㅋㅋㅋ
맛도 없어요
그래도 먹어야되는 현실
식권은 무료로 나오는데
식권 버리기엔 아까우니
저희(직원)들은 그냥 쳐묵쳐묵 하죠
내일은 좀 괜찮지만
모레가 문제네요 ㅠㅠ
아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겠다
오늘은 자정 12시 조금 넘어서 자야겠네요 ㅠㅠ
이번에도 좀 맛있으면 좋으려만
진짜 마트에서 제공하는
중식메뉴중에서
제일 맛없는게
미니뷔페에요 ㅋㅋㅋ
맛도 없어요
그래도 먹어야되는 현실
식권은 무료로 나오는데
식권 버리기엔 아까우니
저희(직원)들은 그냥 쳐묵쳐묵 하죠
내일은 좀 괜찮지만
모레가 문제네요 ㅠㅠ
아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겠다
오늘은 자정 12시 조금 넘어서 자야겠네요 ㅠ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751 |
|
| 12.03.27.16:56 | 4740 |
| 1750 |
|
| 12.03.28.10:17 | 5163 |
| 1749 |
|
| 12.03.28.12:14 | 4766 |
| 1748 |
|
| 12.03.28.19:57 | 5037 |
| 1747 |
|
| 12.03.28.21:49 | 4574 |
| 1746 |
|
| 12.03.28.22:34 | 5954 |
| 1745 |
|
| 12.03.28.22:46 | 4660 |
| 1744 |
|
| 12.03.29.01:44 | 3635 |
| 1743 |
|
| 12.03.29.08:05 | 6165 |
| 1742 |
|
| 12.03.29.14:53 | 4061 |
| 1741 |
|
| 12.03.29.15:38 | 6235 |
| 1740 |
|
| 12.03.29.16:50 | 6030 |
| 1739 |
|
| 12.03.29.18:05 | 3249 |
| 1738 |
|
| 12.03.29.18:49 | 5307 |
| 1737 |
|
| 12.03.29.19:21 | 4400 |
| 1736 |
|
| 12.03.30.12:27 | 4401 |
| 1735 |
|
| 12.03.30.14:29 | 4492 |
|
|
| 12.03.30.20:12 | 5136 | |
| 1733 |
|
| 12.03.31.02:08 | 4374 |
| 1732 |
|
| 12.03.31.15:03 | 5065 |
시간이 시간인지라 배고프게 만드는 글 인것 같스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