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템 물품수령 안되는분
-
하자@잊혀짐 - 4944
- 2
돈슨의 일시적인 오류긴한데..
언제 고쳐지려나 싶네요 .. --
내 초상1주일 .. 사놓고 꺼내지못해서 그냥 게임 자체를 안하고있네요;;
돈슨의 일시적인 오류긴한데..
언제 고쳐지려나 싶네요 .. --
내 초상1주일 .. 사놓고 꺼내지못해서 그냥 게임 자체를 안하고있네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671 |
|
| 12.04.29.15:40 | 4401 |
| 1670 |
|
| 12.04.29.18:14 | 5010 |
| 1669 |
|
| 12.04.29.19:30 | 4425 |
| 1668 |
|
| 12.04.29.19:53 | 4749 |
| 1667 |
|
| 12.04.30.09:56 | 4794 |
| 1666 |
|
| 12.04.30.17:48 | 5900 |
| 1665 |
|
| 12.05.01.10:46 | 5287 |
| 1664 |
|
| 12.05.02.00:04 | 4845 |
| 1663 |
|
| 12.05.02.16:41 | 4565 |
| 1662 |
|
| 12.05.02.20:07 | 4816 |
| 1661 |
|
| 12.05.02.21:53 | 4404 |
| 1660 |
|
| 12.05.03.11:25 | 4442 |
| 1659 |
|
| 12.05.03.12:54 | 6182 |
| 1658 |
|
| 12.05.03.15:19 | 4130 |
| 1657 |
|
| 12.05.03.16:39 | 5752 |
| 1656 |
|
| 12.05.03.21:54 | 4346 |
| 1655 |
|
| 12.05.04.11:52 | 5310 |
|
|
| 12.05.04.16:38 | 4944 | |
| 1653 |
|
| 12.05.04.20:30 | 4875 |
| 1652 |
|
| 12.05.05.03:21 | 5629 |
저도 축초 사놓고 못쓰고 있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