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헤헤.. 모니터 샀어요 >.<
-
럭키 - 5000
- 9
집에서 사용할 모니터가 한대 더 필요하게 돼서
구입할려고 찾아보다가..
삼성 스마트모니터(T24B750) 구입했어요.
모니터는 항상 LG꺼만 쓰다 삼성꺼 처음 써보는데 괜찮네요. ^^;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551 |
|
| 12.07.02.12:50 | 5647 |
| 1550 |
|
| 12.07.02.17:22 | 6194 |
| 1549 |
|
| 12.07.02.17:52 | 5084 |
| 1548 |
|
| 12.07.02.23:21 | 4435 |
| 1547 |
|
| 12.07.02.23:57 | 4687 |
| 1546 |
|
| 12.07.03.16:18 | 5824 |
| 1545 |
|
| 12.07.04.15:57 | 4428 |
| 1544 |
|
| 12.07.05.11:40 | 4398 |
| 1543 |
|
| 12.07.05.22:08 | 4432 |
| 1542 |
|
| 12.07.11.18:28 | 5458 |
| 1541 |
|
| 12.07.12.21:46 | 5809 |
|
|
| 12.07.14.20:57 | 5000 | |
| 1539 |
|
| 12.07.15.00:14 | 4213 |
| 1538 |
|
| 12.07.16.11:02 | 4961 |
| 1537 |
|
| 12.07.16.22:07 | 4380 |
| 1536 |
|
| 12.07.17.10:08 | 4398 |
| 1535 |
|
| 12.07.17.19:47 | 5290 |
| 1534 |
|
| 12.07.17.21:02 | 4694 |
| 1533 |
|
| 12.07.18.02:02 | 4843 |
| 1532 |
|
| 12.07.19.07:30 | 4297 |
우옹~ 24인치~ 작업하기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