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각직업별 마법벨런싱 조절!</b>
- 럭키
- 1934
- 3
※ 전사
* 광폭 대미지 추가 적용되던 오류 수정되었습니다.
※ 도적
* 부동력 자신에게 걸리지 않던 문제 수정되었습니다.
* 파천검무, 파천검무1~5 대미지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쿨타임 30초 -> 20초로 감소되었습니다.
※ 주술사
* 사슬벼락 밸런스 조정
- 최초적중률 (100%로), 대미지, 전파가능횟수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 전파율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 체력/마력 능력에 맞는 사슬벼락 부여를 위해 사슬벼락 1~9성으로 세분화되었습니다.
(전체 전위력 소모는 기존과 동일 수준 : 28 -> 27 (1감소))
* 주술사 혼마 습득 조정되었습니다. (혼마염3성까지)
* 삼매진화, 삼매진화1~5 대미지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쿨타임 감소되었습니다.
※ 도사
* 지진(직업NPC 습득 경우만) 대미지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 궁사
* 염시투사 밸런스 조정
- 최초적중률 (100%로)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 대미지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 선풍화우, 폭풍화우 1~4단계 화살소모량 감소되었습니다.
※ 공통
* 공력증강1~5 성공률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실패시 쿨타임 기존의 1/2로 감소됩니다.
* 전사, 도적, 궁사 초급자도 직업별 특색 마법 습득 가능하도록 추가되었습니다.
ㄴ 전사: 십리건곤1~5
ㄴ 도적: 투명1~5, 비영승보1~5
ㄴ 궁사: 미환탄시1~5
* 계열전위력 조건 밸런싱
- 하위 마법은 필요 계열전위력 감소, 고위마법은 가중
추천인 15
럭키
댓글 3
사슬벼락 세분화 ㄷㄷ;; 안그래도 마방 짜증나 죽겠는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