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de & Soul 이벤트에서 사은품을 받았는데..
-
너무신난다 - 6172
- 2
사은품이 포화란 그림이 있는 마우스패드 였는데..
이게 마우스패드에요.. 아니면 포스터에요?-_-ㅋㅋ
너무크다 ㅋㅋㅋㅋ
사은품이 포화란 그림이 있는 마우스패드 였는데..
이게 마우스패드에요.. 아니면 포스터에요?-_-ㅋㅋ
너무크다 ㅋㅋㅋㅋ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411 |
|
| 12.11.02.13:52 | 5236 |
| 1410 |
|
| 12.11.03.10:23 | 4707 |
| 1409 |
|
| 12.11.03.15:01 | 4444 |
| 1408 |
|
| 12.11.03.22:31 | 3686 |
| 1407 |
|
| 12.11.07.15:02 | 4067 |
| 1406 |
|
| 12.11.08.17:21 | 4680 |
| 1405 |
|
| 12.11.08.22:24 | 4822 |
| 1404 |
|
| 12.11.08.23:18 | 5102 |
| 1403 |
|
| 12.11.09.14:53 | 4771 |
|
|
| 12.11.09.21:20 | 6172 | |
| 1401 |
|
| 12.11.10.02:33 | 4714 |
| 1400 |
|
| 12.11.11.11:54 | 4610 |
| 1399 |
|
| 12.11.11.18:28 | 5997 |
| 1398 |
|
| 12.11.12.18:20 | 4739 |
| 1397 |
|
| 12.11.12.19:46 | 4855 |
| 1396 |
|
| 12.11.13.16:22 | 4675 |
| 1395 |
|
| 12.11.13.16:45 | 4583 |
| 1394 |
|
| 12.11.13.23:20 | 4692 |
| 1393 |
|
| 12.11.13.23:43 | 4588 |
| 1392 |
|
| 12.11.14.12:00 | 3684 |
헐 ㅋㅋ 마우스패드가 엄청크네요... 아이패드1 이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