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윈도우8K 도착했습니다.
-
착한사람 - 4739
- 5
드디어 윈8K 가 왔습니다
그런데 전 64비트만 올줄 알았는데
32비트도 같이 왔네요 ^^





드디어 윈8K 가 왔습니다
그런데 전 64비트만 올줄 알았는데
32비트도 같이 왔네요 ^^





착한사람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3391 |
|
| 12.11.26.00:49 | 4423 |
| 3390 |
|
| 12.11.24.18:22 | 4748 |
| 3389 |
|
| 12.11.24.16:06 | 4666 |
| 3388 |
|
| 12.11.23.14:03 | 9894 |
| 3387 |
|
| 12.11.21.23:59 | 6194 |
| 3386 |
|
| 12.11.21.20:01 | 4861 |
| 3385 |
|
| 12.11.21.00:12 | 4474 |
| 3384 |
|
| 12.11.20.14:46 | 4037 |
| 3383 |
|
| 12.11.19.19:53 | 4419 |
| 3382 |
|
| 12.11.18.17:26 | 4771 |
| 3381 |
|
| 12.11.14.17:03 | 4776 |
| 3380 |
|
| 12.11.14.12:00 | 3684 |
| 3379 |
|
| 12.11.13.23:43 | 4588 |
| 3378 |
|
| 12.11.13.23:20 | 4692 |
| 3377 |
|
| 12.11.13.16:45 | 4583 |
| 3376 |
|
| 12.11.13.16:22 | 4675 |
| 3375 |
|
| 12.11.12.19:46 | 4855 |
|
|
| 12.11.12.18:20 | 4739 | |
| 3373 |
|
| 12.11.11.18:28 | 5997 |
| 3372 |
|
| 12.11.11.11:54 | 4610 |
아무래도 요즘 대세는 64비트겠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