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예전생각을 떠올리게하네요...
-
아기곰 - 4567
- 4
1+1=귀요미 라는 영상을 우연히 블로그가다가 봤어요.. 근데 저는 이영상 본순간 왜 show x show = show 이게 생각나는지 모르겠네요.. 이게 몇년전에 유행했던거라서 말이죠.. 쇼곱하기 쇼는쇼...... 오랜만에 예전일이 생각이 새록새록나고 좋네요..;;;
show=지금의 올레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391 |
|
| 12.11.14.17:03 | 4776 |
| 1390 |
|
| 12.11.18.17:26 | 4771 |
| 1389 |
|
| 12.11.19.19:53 | 4419 |
| 1388 |
|
| 12.11.20.14:46 | 4037 |
| 1387 |
|
| 12.11.21.00:12 | 4474 |
| 1386 |
|
| 12.11.21.20:01 | 4861 |
| 1385 |
|
| 12.11.21.23:59 | 6194 |
| 1384 |
|
| 12.11.23.14:03 | 9894 |
| 1383 |
|
| 12.11.24.16:06 | 4666 |
| 1382 |
|
| 12.11.24.18:22 | 4748 |
| 1381 |
|
| 12.11.26.00:49 | 4423 |
| 1380 |
|
| 12.11.26.17:22 | 9650 |
| 1379 |
|
| 12.11.27.00:17 | 5821 |
| 1378 |
|
| 12.11.27.00:18 | 6101 |
| 1377 |
|
| 12.11.27.00:20 | 7135 |
|
|
| 12.11.27.13:15 | 4567 | |
| 1375 |
|
| 12.11.27.15:48 | 4457 |
| 1374 |
|
| 12.11.29.00:11 | 4616 |
| 1373 |
|
| 12.11.30.15:33 | 4521 |
| 1372 |
|
| 12.11.30.18:55 | 4532 |
아 ㅋㅋㅋ 저도 그 CF 생각나네요 한 4~5년 된듯한 CF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