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얼마나 받고 팔아야할까요?
-
착한사람 - 5171
- 5
추가돋으로는 [1]가 최고인걸로 아는데
이번에 괴유 [3]도 나옵니다..
얼마받고 팔아야 할까요?/
참고로 괴유

추가돋으로는 [1]가 최고인걸로 아는데
이번에 괴유 [3]도 나옵니다..
얼마받고 팔아야 할까요?/
참고로 괴유

착한사람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051 |
|
| 13.11.04.18:00 | 4971 |
| 1050 |
|
| 13.11.04.20:01 | 6218 |
| 1049 |
|
| 13.11.05.15:21 | 5189 |
| 1048 |
|
| 13.11.05.22:36 | 3147 |
| 1047 |
|
| 13.11.05.22:56 | 5468 |
| 1046 |
|
| 13.11.06.18:27 | 4742 |
| 1045 |
|
| 13.11.06.19:08 | 4599 |
|
|
| 13.11.07.19:23 | 5171 | |
| 1043 |
|
| 13.11.08.20:07 | 4808 |
| 1042 |
|
| 13.11.09.17:32 | 6189 |
| 1041 |
|
| 13.11.09.17:43 | 5670 |
| 1040 |
|
| 13.11.11.17:10 | 4806 |
| 1039 |
|
| 13.11.13.11:49 | 5234 |
| 1038 |
|
| 13.11.13.23:30 | 6275 |
| 1037 |
|
| 13.11.14.20:58 | 4554 |
| 1036 |
|
| 13.11.15.00:26 | 5457 |
| 1035 |
|
| 13.11.15.17:51 | 3355 |
| 1034 |
|
| 13.11.16.18:41 | 3803 |
| 1033 |
|
| 13.11.16.18:46 | 6234 |
| 1032 |
|
| 13.11.16.22:45 | 4493 |
청룡의빙각은 원래 3 으로 나오는거 아닌가요?
예전에 비서이벤할때 청룡은 3 으로 나왔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