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다크템플러....
-
봉황@따뜻해 - 4664
- 2
나는 다크템플러다.... 잘 안보인다
중대장님은 오버로드다
내가 보이지만 공격을하지 않는다
행정보급관님은 섬큰이다
중대장님이 있어야 날 친다
내 직속상관 포반장님
포토캐논이다... 그냥 시야에 들어오면 개때린다.......
작업좀 그만좀 시키셈... (때린다의 의미는 작업...ㅋㅋ)
나는 다크템플러다.... 잘 안보인다
중대장님은 오버로드다
내가 보이지만 공격을하지 않는다
행정보급관님은 섬큰이다
중대장님이 있어야 날 친다
내 직속상관 포반장님
포토캐논이다... 그냥 시야에 들어오면 개때린다.......
작업좀 그만좀 시키셈... (때린다의 의미는 작업...ㅋㅋ)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991 |
|
| 14.01.04.18:35 | 4689 |
| 990 |
|
| 14.01.05.16:50 | 4777 |
|
|
| 14.01.11.18:43 | 4664 | |
| 988 |
|
| 14.01.12.19:36 | 4491 |
| 987 |
|
| 14.01.14.03:06 | 4614 |
| 986 |
|
| 14.01.16.12:06 | 4425 |
| 985 |
|
| 14.01.16.12:55 | 4669 |
| 984 |
|
| 14.01.16.14:33 | 4361 |
| 983 |
|
| 14.01.16.15:06 | 4688 |
| 982 |
|
| 14.01.17.11:13 | 4801 |
| 981 |
|
| 14.01.17.22:28 | 5227 |
| 980 |
|
| 14.01.19.11:22 | 5046 |
| 979 |
|
| 14.01.19.18:16 | 4653 |
| 978 |
|
| 14.01.19.19:41 | 4332 |
| 977 |
|
| 14.01.22.16:44 | 4012 |
| 976 |
|
| 14.01.23.23:11 | 4618 |
| 975 |
|
| 14.01.24.16:34 | 4594 |
| 974 |
|
| 14.01.24.17:02 | 3365 |
| 973 |
|
| 14.01.24.20:37 | 4992 |
| 972 |
|
| 14.01.25.14:58 | 4455 |
행보관 : 내가 흘린 짬밥이 너가 먹은 짬밥보다 많을것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