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토리 쉼 오픈
-
아기곰 - 4716
- 2

어제 카스접었는데 오늘 카카오스토리 쉼으로 PC버전이 오픈했네요..

어제 카스접었는데 오늘 카카오스토리 쉼으로 PC버전이 오픈했네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911 |
|
| 14.04.18.00:01 | 4711 |
| 910 |
|
| 14.04.24.17:24 | 4163 |
| 909 |
|
| 14.04.25.11:47 | 4974 |
| 908 |
|
| 14.04.26.11:39 | 4669 |
| 907 |
|
| 14.04.27.02:55 | 4514 |
| 906 |
|
| 14.04.28.19:13 | 3994 |
| 905 |
|
| 14.04.29.22:30 | 4712 |
| 904 |
|
| 14.05.11.12:39 | 4790 |
| 903 |
|
| 14.05.12.17:15 | 4742 |
| 902 |
|
| 14.05.13.00:47 | 4562 |
| 901 |
|
| 14.05.13.01:00 | 4678 |
| 900 |
|
| 14.05.14.00:59 | 5882 |
| 899 |
|
| 14.05.14.01:01 | 4692 |
| 898 |
|
| 14.05.22.02:34 | 4259 |
| 897 |
|
| 14.05.25.12:12 | 4667 |
| 896 |
|
| 14.05.26.01:51 | 3346 |
| 895 |
|
| 14.05.26.07:49 | 6079 |
|
|
| 14.05.26.15:31 | 4716 | |
| 893 |
|
| 14.05.26.19:10 | 5122 |
| 892 |
|
| 14.05.26.20:38 | 5233 |
흠.. 카톡처럼 설치가 아니라..
웹서핑 처럼 웹용 -.-
아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