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못가는 현실...;;
-
아기곰 - 5119
- 6
다른나라에서이게 몇개월 가야지만 될것같다고 하더니.. 우리나라사람 몇시간만에.. 디아블로 잡음...;;예전 스타2 랭킹이 1위부터 200위까지 우리나라였던점.. 게임이 얼마못가서.. 끝나버리는현실;';;.
다른나라에서이게 몇개월 가야지만 될것같다고 하더니.. 우리나라사람 몇시간만에.. 디아블로 잡음...;;예전 스타2 랭킹이 1위부터 200위까지 우리나라였던점.. 게임이 얼마못가서.. 끝나버리는현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3151 |
|
| 12.05.16.21:30 | 4813 |
| 3150 |
|
| 12.05.16.13:28 | 4160 |
|
|
| 12.05.16.11:37 | 5119 | |
| 3148 |
|
| 12.05.15.17:40 | 4675 |
| 3147 |
|
| 12.05.15.17:36 | 4883 |
| 3146 |
|
| 12.05.15.11:49 | 5065 |
| 3145 |
|
| 12.05.15.11:16 | 4612 |
| 3144 |
|
| 12.05.15.09:21 | 4701 |
| 3143 |
|
| 12.05.14.21:54 | 5035 |
| 3142 |
|
| 12.05.14.02:45 | 6056 |
| 3141 |
|
| 12.05.14.01:13 | 4220 |
| 3140 |
|
| 12.05.14.01:10 | 4424 |
| 3139 |
|
| 12.05.13.00:07 | 4418 |
| 3138 |
|
| 12.05.11.21:31 | 4442 |
| 3137 |
|
| 12.05.11.20:59 | 4847 |
| 3136 |
|
| 12.05.11.16:26 | 4353 |
| 3135 |
|
| 12.05.11.15:55 | 4718 |
| 3134 |
|
| 12.05.11.15:34 | 4471 |
| 3133 |
|
| 12.05.11.06:08 | 6147 |
| 3132 |
|
| 12.05.10.19:10 | 4605 |
스투 1~200등까지 다 한국인이었던 건 블리자드 홈페이지에 한국 서버만 랭킹에 나오게 오류가 났었던 거라고 하더라구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