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창에 이상한광고 좀 올리지마....
-
--; - 4500
- 3
회원가입 안된 사람도 채팅창에 쓸 수 있나봐여?? 회원가입한사람만쓸수 있게 하면 안되나요... 쪽지로도 이상한거 보내고 이상한용도로 이용하는 사람이 있음...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3331 |
|
| 12.10.04.11:28 | 5991 |
| 3330 |
|
| 12.10.04.09:35 | 6036 |
| 3329 |
|
| 12.10.04.09:19 | 4650 |
| 3328 |
|
| 12.10.03.20:40 | 3329 |
| 3327 |
|
| 12.10.03.08:32 | 4508 |
| 3326 |
|
| 12.10.03.01:05 | 4648 |
| 3325 |
|
| 12.10.03.01:02 | 4794 |
| 3324 |
|
| 12.10.02.22:53 | 4825 |
| 3323 |
|
| 12.10.02.19:09 | 5388 |
| 3322 |
|
| 12.10.02.09:07 | 4774 |
| 3321 |
|
| 12.10.01.22:49 | 6104 |
| 3320 |
|
| 12.10.01.22:38 | 4599 |
| 3319 |
|
| 12.10.01.19:08 | 4074 |
| 3318 |
|
| 12.10.01.16:22 | 6200 |
| 3317 |
|
| 12.09.30.10:16 | 4843 |
| 3316 |
|
| 12.09.30.00:02 | 4852 |
| 3315 |
|
| 12.09.29.10:50 | 4460 |
| 3314 |
|
| 12.09.29.10:39 | 4606 |
| 3313 |
|
| 12.09.28.14:52 | 4668 |
|
|
| 12.09.26.23:02 | 4500 |
가끔 저래요 ㅡ.ㅜ 광고질하는것들은.. 단체로 사라져버리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