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전/연대기 경험치 한번에파는거 굉장히 좋고 효율적임니다.
- 국민학생
- 1211
- 3
제 아이디 기준으로 4.5를 하면 29풀 + @를 받습니다.
그래서 이걸 체력과 마력으로 하면
20*50 = 1000 Health 40억당 1단계
25*9*2 = 450Mana 20억당 1단계
밖에 못받았습니다.
근데 한번에팔면서 중간에남은 꼬다리경험치 2억9천만이 모여서
2풀 + @가 추가로생긴효과를 갖게됨니다.
그래서 마치 31~32풀한 효과를 갖게됨니다.
편리성도 증대되고, 수고도 덜었네요 매우 좋습니다.
근데 이게 체/마가 낮은 5차에게는 오히려 독이 될 수가 있습니다.
남김없이 싹싹 판매될경우 단리와 복리의계산방식으로인해 오히려 수동으로파는게 더 많은
경험치를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낮은차수가 한번에 못팔게하는넥슨의 선택은 옳은선택이며 낮은 체마를 가진 5차분들은
상황에따라 수동변환이 더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저같은경우 뭘로팔아도 무조건 2억9천이 남기때문에....)
*수동(복리) 자동(단리)
전...낮이긴한데 5억식남아 체도 마도 못사서..그냥 한번에 파는게 더좋내요..